의상은 빨강, 초록색, 산타복장이었는데 외투가 초록색이라서 끝끝내 입고 있기 너무 힘들었다 더웠다 ㅠㅠ
처음에는 인물퀴즈를 했다
연예인들과 우리 구성원들의 사진을 바탕으로 이름을 맞추는 것이었는데 나는 기회를 얻고도 많이 맞추지 못했다ㅠ
연예인을 잘 알지 못하고, (미안하지만) 이름을 다 외우지 못했다.
그리고 분과별로 몸으로 속담 퀴즈를 하였는데 우리 분과는 아쉽게도 꼴지 ㅠ 문제가 너무 어려웠다.
그래도 다 같이 낑낑대면서 맞추려고 하니까 웃기긴 엄청 웃겼다.
이게 맞든 틀리든, 단체로 열심히 하는 게 재밌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