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에는 그렇다면 이 기업이 어떻게 잘못될 것인가?
이 물음에는 쉽게 답변하지 못하겠다.
대마불사(大馬不死)
우리는 대마불사를 여러 경로를 통해서 경험했고,
누가의 돈이 800억 넘게 들어가 있는 회사이다.
어떻게든 해결(?), 자금 회수 방법을 고민해서 갈 것으로 보인다.
어떻게 될까?
주식 시장에서 흔히 말하는 V자 반등을 보여줄 수 있을까?
아니면 여기에서 다른 방법을 찾아 성장할지 지켜볼 일이다.
강재윤 대표는 어떤 선택을 할까?
올웨이즈는 네이버 쇼핑, 쿠팡, 유튜브 쇼핑, C 커머스를 이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