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기현입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김기현입니다.

제가 제 자신을 소개하고 말하는 첫 번째 글입니다.

최근에 네이버 인물 등록도 마쳤고, 제 개인적인 사항도 좀 적어볼까 고민 중입니다.

(네이버 인물 중에 "김기현" 이름을 갖고 있는 현재 국민의힘 당 대표님, 성우님 그리고 제가 3번째입니다 ㅎㅎ 2023년 10월 18일 현재)

간단히 제 소개를 하자면, 6년간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쇼핑몰을 4명 공동 창업하여 운영하고 모0스탠리PE에게 매각하였습니다.

(업무영역: CSO, CFO, CMO 등 수행 가능)

https://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204051413564040101791&svccode=00&page=1&sort=thebell_check_time

저의 강점은 거의 모든 과업을 다른 agency에게 의존하지 않고 진행했다는 점입니다. 서0 지방 국세청 세무조사도 스스로 대응했습니다.

M&A 과정 중에서 매수자 측에서 제시한 기업 실사(CDD, FDD, LDD, TDD)를 직접 진행하였습니다.

한양대학교 MBA(경영전문대학원)에서 금융투자 트랙을 졸업하였고, 현재는 한양대학교 경영 대학에서 비즈니스인포메틱스학과 박사과정(지도교수: 차경진 교수님)을 공부 중에 있습니다.

주요 관심 분야는 Business AI Analytics & Decision, Human-AI Interaction, Natural Language Processing 입니다.

https://sites.google.com/view/cha-lab/students?authuser=0

현재 한양대학교 고령산업융합학과 IAB 자문교수,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멘토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대로 나오려면 살을 좀 빼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을 클릭해 보시면 나옵니다.

https://grandalphakhk.com/

저도 이제 얼굴을 공개했으니, 친근하게 소통도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준비하고 있는 게 있는데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면 그것도 공개하겠습니다.

혼자서 준비하려다 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기현 드림

네이버 블로그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