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스트 22년 10월 수익 feat 표준편차 심함

저번달에 글을 열심히 쓴 덕분에 수익이 좀 났다

ㅋㅋㅋㅋㅋ

내가 공들인 것에 비하면 보잘것 없지만

그래도 취미로 쓴다고 생각했으면 쏠쏠하다

애드포스트 22년 10월 수익 커피 3잔정도?

치킨 한 마리 ㅠㅡㅠ

그리고 내가 애드포스트 22년 10월 수익 중에서 인상깊었고 사실 더 신경쓰는 건 체류시간이다

여기 한 번 오면 사람들이 글 한 개는 읽고 나간다는 뜻이다

이게 더 커지면 2~3개 읽고, 사용시간이 10분을 넘어갔으면 더 좋겠다

그만큼 읽을만한 글이 풍부해지면 길어지지 않을까.. ㅠㅠㅋㅋㅋ 제발~~

게시글 평균사용기간이 평균보다 훨씬 높다 역시 ㅋ

내 글을 사람들이 읽는다고 생각하니 기분은 좋다

이 수치가 사실 가장 중요하다

고객으로 따지면 충성고객이 많은 것이다

글 하나를 다 읽고 떠나니까..

더 원한다면 글을 2~3개 더 읽어주면 좋겠는데 -0-ㅋ

그러면 10분을 넘어갈 것이다!!! 꺄

조회수는 좀 부끄러우니까 숨기겠다 ㅋ

많은 편은 아니다.. (내 기준)

애드포스트 22년 10월 수익 아자아자!

내년 이 때쯤에는 한 달 수익이 얼마쯤 될까?

뭘해야 수익이 더 늘까?

행복한 고민을 하며 글을 마무리 해본다 ^^

네이버 블로그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