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스트 22년 10월 수익 feat 표준편차 심함
저번달에 글을 열심히 쓴 덕분에 수익이 좀 났다
ㅋㅋㅋㅋㅋ
내가 공들인 것에 비하면 보잘것 없지만
그래도 취미로 쓴다고 생각했으면 쏠쏠하다
애드포스트 22년 10월 수익 커피 3잔정도?
치킨 한 마리 ㅠㅡㅠ
그리고 내가 애드포스트 22년 10월 수익 중에서 인상깊었고 사실 더 신경쓰는 건 체류시간이다
여기 한 번 오면 사람들이 글 한 개는 읽고 나간다는 뜻이다
이게 더 커지면 2~3개 읽고, 사용시간이 10분을 넘어갔으면 더 좋겠다
그만큼 읽을만한 글이 풍부해지면 길어지지 않을까.. ㅠㅠㅋㅋㅋ 제발~~
게시글 평균사용기간이 평균보다 훨씬 높다 역시 ㅋ
내 글을 사람들이 읽는다고 생각하니 기분은 좋다
이 수치가 사실 가장 중요하다
고객으로 따지면 충성고객이 많은 것이다
글 하나를 다 읽고 떠나니까..
더 원한다면 글을 2~3개 더 읽어주면 좋겠는데 -0-ㅋ
그러면 10분을 넘어갈 것이다!!! 꺄
조회수는 좀 부끄러우니까 숨기겠다 ㅋ
많은 편은 아니다.. (내 기준)
애드포스트 22년 10월 수익 아자아자!
내년 이 때쯤에는 한 달 수익이 얼마쯤 될까?
뭘해야 수익이 더 늘까?
행복한 고민을 하며 글을 마무리 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