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총동문회 가입 안내서가 왔다. 가입할까?
음... 난 서울대학교 학사 석사 박사 그 아무것도 해당하지 않지만
단 하나 특별과정 동창회 에 들어갈 자격이 있다.
이른바 최고경영자과정에 등록하여 수강했기 때문이다
ㅎㅎ 그런다고 서울대학교 총동창회까지 해주다니 @_@
아마 복합적인 것 같다. 총동문회 재정상황도 있을 것이고..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면 서로 좋으니까
그리고 최고경영자과정 금액이 꽤 쎄다
그정도 낼 정도면... 형편이 나쁘다고 볼 수 없으니
그럼 이 명단에 넣는게 나쁜 판단은 아닌 것 같다.
자 살펴보자.. 우선 가입비 만원 ㅇㅋ
연간회비 3만원인데 평생회비가 30만원이면 10년 이상 살 가능성이 높으면 평생회비를 내는 것이 낫네?
혜택을 살펴보면... 우선 이런 혜택이 늘어나겠지만 지금 상태로만 봤을땐 그렇게 구미가 당기지 않는다
호텔이 제일 좋은데 나머진 그닥..
추가로 10억을 더 내면 평생 서울대학교에서 대우 받으면서 다닐 수 있겠다
키햐~ 이 맛이 돈을 쓰지...
그리고 안내문과 함께 신문이 왔는데 이게 끌렸다 (아래 신문)
오찬포럼이나 수요특강 등등..
청자가 서울대학교 졸업생 이니까 수준도 좀 높지 않을까?
그리고 어떤건 꽁짜네? 괜찮네?
이게 근데 평생 30만원? 말 바뀌지 않겠지? 미리 내볼까?
오호라...
그리고 신문을 살펴보니 나쁘지 않다.
내용도 서울대 이름에 걸맞는 내용들도 있었고..
서울대학교 하면 국내 최고의 대학이니까
그럼 이정도면 31만원 투자해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롸끈하게 홈페이지 들어가서 회비를 납부했다.
ㅋㅋ 이제 홈페이지 들어가서 소식을 한 번씩 확인하겠다 ㅎ
괜찮은 강의 있으면 들으러 가고
네트워킹도 해야겠다
오늘의 숙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