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스프링스cc 그린피 이천 골프장 가을하늘♡

오늘 또 이천 골프장 갔다

익숙한 길을 따라 또 바지런바지런

이제 곧 겨울이니 거의 올해 마지막 라운딩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

아래 사진은 도착해서 라운딩 끝날때까지 사진을 혼합한 것이라

오후와 저녁 느낌이 섞여 들어있다.

라운딩 시작은 오후1시쯤. 종료는 오후6시쯤

오후6시쯤 되니까 어둑어둑하다


우선 가장 궁금한 사우스스프링스cc 그린피 먼저 오픈하겠다

사우스스프링스cc 그린피는 29만원정도 수준이다.

29만원에는 그린피 + 그늘집 요기거리 + 커피1잔 포함 (식사 미포함)

그러니 30만원정도 쓴다고 생각하고 오면 좋다.

( http://www.sscc.co.kr/ 홈페이지 가입하면 1만원할인이니 반드시 가입하도록 하자)

사우스스프링스cc 캐디피 15만원이다.

사우스스프링스cc 그린피 합계 45~50만원이다

여기다가 식사까지 한다면 더 추가될 수 있다. ㅋㅋ

반나절 즐기려고 이정도 지출이면... 진짜 비싸긴하다 ㅋ

신용카드로 일시불 결제를 해서 포인트를 적립할까 무이자할부로 할까 고민하다가

월말이기도 하니 이번엔 3개월 할부로 했다.


사우스스프링스CC 입구 사진이다.

입구에 들어설때부터 딱 좋은 느낌이 든다

우선 약간 언덕도 있지만 길 자체가 매끈한 느낌이 들었다.

조경도 잘 가꾸었다.

사우스스프링스cc 주차장

사우스스프링스cc 로비 내부는 정말 화려하다

좋은 골프장은 느낌이 다르다

일단 1층 층고가 엄청 높고 화려하다

사우스스프링스cc 로비

사우스스프링스cc 점심 식사 요금 및 그늘집. 식사 2만원ㅋ ㅋㅋㅋ

별로 안궁금할 것 같지만.. 사우스스프링스cc 락커룸 사진ㅋㅋ 사우나는 못찍는다 ㅋ

신나고 재미있게 쳤다 ㅋ

사우스스프링스cc 가격만큼이나 재미는 있지만 ㅋㅋㅋ 너무 비싸다

골프인구가 줄어들고 있다고 하니 그린피 캐디피 이젠 좀 내리려나?

지금도 이천 골프장이 부족한가?ㅠㅠㅠ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767260?sid=101

사우스스프링스cc 그린 찍은 사진들을 마지막으로 마무리하겠다

이천 골프장 굿바이

네이버 블로그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