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감염 9일차 지원금신청

요즘엔 코로나 감염걸리고 나서 7일만에 해제가 된다

하지만 9일차까지 조심하는게 좋다

코로나바이러스는 7일만에 없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냥 정부가 7일로 정한 것뿐이지 바이러스가 7일만에 사라지는것이 아님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정부에서 나온 지침도 7일 이후에도 며칠간은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말라고 한다

https://ncv.kdca.go.kr/menu.es?mid=a30406000000

그리고 7일이 지나면 소액이지만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10만원? 15만원?

그래서 며칠간 격리를 더 하였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낫긴하다. 그런데 확실히 감기랑 코로나19는 다르다

이렇게 9월이 가는구나

네이버 블로그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