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격리 3일차

아침에 증상이 가장 심하다

기침이 많이 나오고 오늘은 가래가 정말 많이 나왔다

목에 뭐가 낀 것 같아서 힘을 잔뜩 주면 아래와 같은 것이 뭉텅이로 나온다

아래 사진을 첨부한다

혐오스러우니 비위가 약하신 분은 보지 말 것

하루에도 이런 가래가.... 10번 가까이는 나온 거 같다

아놔.... 무섭긴 무섭다

그리도 컨디션은 많이 올라온 편이다

자가격리 1주일로 당긴 이유가 있나 싶다.

2주 격리는 너무 심한 것 같다.

그나저나 코로나19 이제 걸려서 다행이지 초반에 걸렸으면 완전 개고생했을 듯

네이버 블로그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