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 2일차. 코 냄새 맡아지나..
자가격리 2일차
코로나 확진 이틀째이다
생각보다 심각하지 않다
냄새도 잘 맡아진다.
우선 어제 받은 약을 아침점심저녁 식사 후에 바로 먹었고
추가로 타이레놀 2알을 8시간 마다 2알씩 먹었다.
이렇게 해서라도 안아프고 빨리 지나가는게 낫겠다 싶어서 이렇게 했다.
그리고 거의 하루종일 누워있거나 방에 있기 때문에 밥은 많이 안먹었다.
스트랩실은 생각보다 빨리 먹어서 2개정도 더 구매했다.
그리고 코뚫어도 하루에 1회
이렇게해서라도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
다행히 나 말곤 주변사람이 아무도 안걸린 것 같아 다행이다
나는 과거에 편도염을 자주 앓았는데 그 느낌과 감기몸살의 느낌이 겹친 것 같다
머리가 띵하고 그런 증상도 있고..
자가격리 일주일이니까.. 후
추석연휴는 물건너갔다 ㅋ
집에서 푹 쉬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