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4 사전예약 삼프에서 받은 512G 베이지색 실망..ㅋㅋ
이거시 폴드4 이다. 폴드3이랑 다른 점을 못찼겠다고?
이거시 프리미엄 디지안인디?
아... 슬프다. 삼성전자 정신차리길!
솔직히 애초부터 별로 기대가 안됐다
언팩행사 전부터 언론에서 뿌린건지
삼성전자에서 흘린지 모르겠는 디자인 유출 사진 덕분에..
느낀점 딱 하나
'아 바뀐게 없구나'
아놔.... 팬이 아직도 바깥에 있네? 참나...
베터리 용량은 폴드3이랑 똑같구나 ㅠㅠ 그래... 알았어
팬을 안에 넣었으면 배터리가 좀 작아졌을라나? ㅡㅡ
장난하나... 기술의 삼성 아니였어? 응?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444930?sid=101
형님 제발... ㅠㅠㅠㅠ 삼성전자 핸드폰이 이러면 안된다규.... (웃음 지을 때가 아니야 형)
사전 예약해서 오늘 삼프에서 받은 갤럭시 폴드4 받은 512G 베이지색
캬하~~~~~~~~~~~~~~~~~~~~~~~~~~~~~~~~~~~~
아무튼간 새로운 핸드폰이다
네 동생도 1년정도 잘 써줬으까 폴드4 너도 잘 부탁한다.
핸드폰은 커스터마이징이 안되잖아...
약 1년정도 써준 갤럭시 폴드3은 이젠 보내준다. 새로운 주인 잘 만나라 안녕~~~
오늘 삼성전자 6만원.시총 358조1870억이네
미우나 고우나 우리나라는 삼성전자 없으면 빈 깡통이나 다름 없다.
형만 믿는다.
우리나라 GDP 10등안에 안정적으로 들어야지. 우리나라는 할 수 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297847?sid=101
이재용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