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4 사전예약 삼프에서 받은 512G 베이지색 실망..ㅋㅋ

이거시 폴드4 이다. 폴드3이랑 다른 점을 못찼겠다고?

이거시 프리미엄 디지안인디?

아... 슬프다. 삼성전자 정신차리길!

흐릿한 이 화면이 폴드4의 현재 상황이 아닐까

솔직히 애초부터 별로 기대가 안됐다

언팩행사 전부터 언론에서 뿌린건지

삼성전자에서 흘린지 모르겠는 디자인 유출 사진 덕분에..

느낀점 딱 하나

'아 바뀐게 없구나'

아놔.... 팬이 아직도 바깥에 있네? 참나...

베터리 용량은 폴드3이랑 똑같구나 ㅠㅠ 그래... 알았어

팬을 안에 넣었으면 배터리가 좀 작아졌을라나? ㅡㅡ

장난하나... 기술의 삼성 아니였어? 응?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444930?sid=101

형님 제발... ㅠㅠㅠㅠ 삼성전자 핸드폰이 이러면 안된다규.... (웃음 지을 때가 아니야 형)

폴드3 이랑 폴드4 랑 차이점을 느끼며 사용할 수 있을 것인가?

폴드4 덕분에 똥값 직행이 예정된 삼성전자 프리스타일

삼성전자 냉장고가 그럴싸해보인다 젠장.. 이거 팔면 얼마 남나?

사전 예약해서 오늘 삼프에서 받은 갤럭시 폴드4 받은 512G 베이지색

캬하~~~~~~~~~~~~~~~~~~~~~~~~~~~~~~~~~~~~

아무튼간 새로운 핸드폰이다

네 동생도 1년정도 잘 써줬으까 폴드4 너도 잘 부탁한다.

핸드폰은 커스터마이징이 안되잖아...

약 1년정도 써준 갤럭시 폴드3은 이젠 보내준다. 새로운 주인 잘 만나라 안녕~~~

갤럭시 폴드3 안뇽~~~

오늘 삼성전자 6만원.시총 358조1870억이네

미우나 고우나 우리나라는 삼성전자 없으면 빈 깡통이나 다름 없다.

형만 믿는다.

우리나라 GDP 10등안에 안정적으로 들어야지. 우리나라는 할 수 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297847?sid=101

이재용 화이팅!!!

네이버 블로그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