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다목적체육관 정보 여기에 있습니다~!

오늘은...

모두들 다 알지만

정보는 아무 곳에도 없는 그곳..

바로 광주 남구 다목적체육관을

다녀왔습니다.

홈페이지도 없고..

전활해도 잘 받지 않고..

등등등..

왠지 뭔가 곧 개장은 한다는데

아무 정보도 알 수 없기에..

직접 가보았습니다.

건물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 뒷편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일단 주차를 하는데..이럴수가 ㅋㅋ

지하주차장이 없습니다~

태양열 아이디어는 좋은데..

지하주차장이 없다니..더군다나 근처엔

공터도 없고..

주차대란이 예상됩니다.

제가 언뜻 보니까..

한 60대 정도가 주차가 가능하고..

주차선이 안그어져있는 곳에

꾸역꾸역 주차하면

100대정도 가능할 거 같은데..

다목적체육관에서 경기라고 하는 날엔..

차를 안가지고 가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었습니다.

더군다나..주차장 한가운데

떡하니 세워져있는 송전탑...캬..

여기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건.강.을 깨나 걱정하셔야할듯 싶습니다. ㅠㅠㅠ

지금은 주차장이 한산한 모습이지만..

안타까운 점은

이렇게 사진을 찍은 공간 외에

별도의 주차장은 없다는 사실!

ㅠㅠㅠㅠㅠㅠ

제2순환도로에서 볼 수 있는 현수막이죠.

광주 남구 다목적체육관 에 전화를 하려해도..

통화가 어려운 점은 어찌할 것인지..

지금은 잘되려나..

태양열 시설은 중국산에 싼데..

누군가 장난을 안쳤기를 바랍니다.

현수막 위치 하나는 좋습니다.

나중에 저 위치에 광고를 걸어놔도 좋을듯

월단위로 해서 팍팍~

주차장에서 바로 들어가면 지하1층입니다.

수영장, 레슬링장, 사우나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정말 많이 있는

락카도 눈에 띕니다.

락카는 지하1층부터 1층까지

정말 너무나도 많은 락카가 있습니다;

왜 이렇게 많이 갖다놨는지;;

아직까지는 지하1층에 안내데스크가 있지만

정식 개관되면 1층으로 옮길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사물함 사업자와 건물 사업자가

다른지 각각 접수를 받고 있었습니다.

광주 남구 다목적체육관 운영 방식이

어떤지는 잘 모릅니다만 ㅎㅎ..

제가 관심있는 수영장입니다.

생각보다 작습니다.

염주체육관을 기대했다면

너무 큰 기대였을까요?

저건...25m 아닌가요?ㅠㅠㅠ

레인도...6개정도?

제가 너무 큰 기대를 했나봅니다.

다행인건...창문이 많아서

채광이 좋다는 것 하나?

수영장은 지금등록하면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그리고 4월1일부터는 정식 개관

그리서 저는 일단 자유수영을 신청했습니다.

원래 할려고도 했었고...

한 번쯤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제발 아무 일이 생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개장을 연기한다든가...등 ㅋㅋㅋ..ㅠ

층별안내입니다.

다목적체육관이 주된 목적으로 보입니다.

근처에 배드민턴 경기장이 있는 것으로 아는대..

이 근처를 밸트형식으로 경기장으로 만드려나

생각도 들었습니다.

여긴 레스링 경기장, 다목적 경기장

저기는 배드민턴 여긴 수영장 등등등

지하1층에서 앨래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관람석입니다.

안에는 어마어마하겠지요?

1~2층을 모두 잡아먹는데..얼마나 큰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헬스장은 아직도 공사중입니다.

언제 정식으로 문을 열지는 모르겠지만..

듣기로는 헬스장 수영장을 같이 등록하면

할인이 된다고 하는데..정말 그러려나?

저는 수영만 등록해서 잘은 모르겠네요 ㅎ..

한창 공사중입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건강교실이 있습니다.

광주 남구 다목적체육관은 이런 모습입니다.

2층밖에서도 보이는...또르르르...

그리고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1층에 문화교실에 눈에 띄더군요.

저곳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인가 봅니다.

1층에도 사물함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색깔이나 위치선정이

다소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뒤쪽에는 스포츠용품 판매점도 있습니다.

관련 용품을 취급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1층 밖에는 카페가 있는데..

아직 준비중인 모습입니다.

정식 개관에 맞춰 운영하려나..

외관상으론 그럴듯해보입니다.

커피맛은..잘모르겠네요 ㅎ

나중에 오픈하면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1층에서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도로에서도 볼 수있지요.

지금도 주정차가 저정도 수준인데..

정식개관하면 과연 어떨지...

1층 information desk가 있습니다.

아직은 운영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다목적체육관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리고 수유실도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편의점이 하나쯤

있었으면 어떘을까 생각해봅니다.

층별안내입니다. 심플하네요.

아래 사진은 브로슈어 입니다.

4~6월 계획이 있는대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5~6월부터는

활발하게 진행이 되네요.

기왕 개관한거

운영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 원문 보기